지우 나는 친구들은 시집가버리고 놀사람이 없어져서(외롭고) 모임에나가서 (와)과 밥을 먹으며 즐거운 식사 대화를 (하)고 싶어요

경기도에살고 스케이트(크루져보드)에 관심이있고
미술 음악 메이크업 쇼핑 막 이런거 관심관심 지름지름

그림 그리기 노래 다이어리 혼자영화보기
혼자밥잘먹기 집처오하며 하루보내기
외로워 주문음식을 저녁이면 밤이면 밤마다 먹고싶지만 참는 사람입니다.
살쪄....

활동지역
강남/서초/삼성
성남/분당/판교
건대/군자/왕십리
좋아하는 음식
한식, 분식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성남아트센터 모임 개설자입니다^^ 인원을 운영진에서 10명으로 늘려주셨어요 ㅎㅎㅎ 꼭 신청해주시고 토요일날 뵈어요^^

폴댄스를 배워보고싶은데 경험자 있으시면 언제 한번 배우고 밥한끼!
8-24일 스페인전시 성남아트센터~ 본관과 분관에서 전시감상을하고 8명이나되니까~ 멀리안가고 안에있는 레스토랑에서 밥을먹고~ 여자들끼리 서현에서 차를 마시면서 폭풍수다를 했습니다 그리고 다른직업들의 이야기를 듣는것도 얼마나 재미지던지 분당집밥이 마니매니 생겼으면 좋겠어요^*^ 냐하~ 정해주지않고 그냥 n/1편리했습니다~ 유후~ 여자들끼리 정자 버터핑거도 좋을듯~ 점심으로 냐하~ 이건 제가 함 쳐봐야겠어요~ 개설 ㅎㅎ 너무 반가웠습니다 외로움에 지쳐 매일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는데 그날은 저녁까지 배도안고프고 근데 집에 가는 버스안에서 배가 고프고 그래서 컵밥을 집어들고 집에 들어갔죠 서러움 폭팔~ 다음에도 봐요 분당
분당은 없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