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가능
[앵콜 4차] 예술가와 함께하는 밥상 "산해진미:개와 고양이의 시간" 수정
  • 1월 18 (토) 오후 1:00
  • 홍대/마포/은평 'Loungy'
  • 커피, 브런치
  • 30명중 2명이 예약했습니다.
  • 25,000원
[앵콜 4차] 예술가와 함께하는 밥상 "산해진미:개와 고양이의 시간" 수정
추운 겨울이 되면 뚝 떨어진 온도에 사람들도 힘들지만 말 못하는 동물들 특히 길거리를 헤메는 개와 고양이들은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에 매월 '주제가 있는 요리와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여온 예술가와 함께하는 밥상 <산해진미>에서는 오는 1월 18일 토요일 오후 1시에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라는 제목으로 오는 5월에 공간 오픈을 목표로 현재 300명 이상의 협동조합원을 확보한 '마포우리동물병원생협(우리동생)'을 소개하며, 반려동물의 건강과 유기동물 보호에 관심을 갖고 있는 문화예술인들의 공연을 만나는 자리를 준비합니다.

* 마포우리동물병원생협(우리동생) 소개 -> http://mapowithpet.com/?page_id=7954

4회차를 맞이한 <산해진미:개와 고양이의 시간>에 참여신청 하시면 비비안의 부엌이 정성을 담아 요리하는 갈비찜과 다시마 양배추 깻잎 쌈밥을 드시고, 각자의 노래를 부르던 4명의 여성 싱어송라이터들이 뭉쳐 만들어진 그룹 '비포장 시대'의 공연과 김혜리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 시연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번째 <산해진미>의 수익금 중 일부는 우리동생에 기부되어 현재 우리동생이 진행중인 '유기동물 임시보호' 등에 기금으로 사용됨을 밝혀둡니다. 또한 당일 현장에서는 반려동물과 유기동물을 위한 상품도 전시 및 판매될 예정입니다.

1) 행사 일시: 2014년 1월 18일 토요일 오후 1시 / 합정동 카페 라운지

2) 식사 메뉴: 갈비찜, 다시마 양배추 깻잎 쌈밥

3) 참가비: 2만 5천원 (선착순 30명 한정)

4) 공연 프로그램: 비포장 시대 라이브 공연 + 김혜리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 시연

비포장시대 다음카페: http://cafe.daum.net/b4-jang

김혜리 작가 개인전 소개: http://venice87.blog.me/120202734780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1. 혹시 반려동물 키우시나요?

2. 마포에 협동조합으로 설립되는 동물병원 '우리동생'을 아시나요?

세트 메뉴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Young Cheol Ko님이 초대합니다.
“문화기획자이자 요리사인 나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분들 (와)과 밥을 먹으며 공연과 라이브 페인팅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 (하)고 싶어요.
Profile
  • Loungy
  •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33-5 2층
  • 1) 합정역 1번 출구로 나와 보이는 정류장에서 16번 마을 버스를 타고 3정거장을 지나 하모니마트 앞에서 하차, 뒤를 돌아 교차로 건너 대각선 방향으로 보이는 선경중화요리 건물 2층입니다. 2) 망원역 2번 출구로 나와 오른쪽 성산초등학교 방면으로 직진 후 기업은행 사거리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걷다보면 왼쪽 길 건너에 보이는 선경중화요리 건물 2층입니다.
  • T. 070-8738-1131
  • http://www.cdtandto.com/
Daily Lounge Cafe

소셜디자인그룹 CDT AND TO(씨디티앤토)가 운영하는 Cafe입니다.
자신의 식당을 시작할 셰프의 꿈을 응원하는 팝업 레스토랑 "월요식당"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월요식당"은 월요병으로 지쳐 힐링 푸드가 필요한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월요식당"은 사람을 만나서 외로움을 떨쳐버릴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월요식당"은 새로운 음식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월요식당"은 이웃들과 교류 할 지역 모임을 갖고 싶은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후기

오늘 모임 너무 좋았어요~ 장소도 좋았고. 맛나는 음식도 먹고 멋찐 공연도 보구~!!!
쨈도 아주 맛났답니다*^^*
담에도 좋은 기획 부탁드려요

앵콜

앞으로도 기대되는 모임이네요~

너무 좋았어요. 앵콜 신청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공연과 새로운 사람들과의 즐거운 만남.
따뜻한 선물을 가득 받아온 기분이였습니다.
두번째 모임도 기대할께요~~^^

어제 주최자인 제가 깜짝놀랄 정도로 다들 산해진미를 즐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11월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들 또 산해진미에서 만나요!!!

기대의 한마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