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ert_wait 이용하시려면 로그인하거나 가입하셔야 합니다.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임종료
[앵콜 1차] 다국적 여행이야기 해볼라꼬! & 들을라꼬!
  • 11월 29 (금) 오후 7:00
  • 종로/광화문/시청 '카페 어슬링스'
  • 커피, 브런치
  • 8명중 8명이 예약했습니다.
  • 5,000원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1차] 다국적 여행이야기 해볼라꼬! & 들을라꼬!
안녕하세요.

다국적 여행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외국인과 함께하는 다국적 여행을 2년전에 다녀오고

이러한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다국적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라고 & 들을라고 하는 사람 모두 다 모여서 같이 여행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해봐요~

여행을 갔었던 기억들, 가고싶은 나라들 이야기 하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하지 않을까요? 다국적 여행을 다녀오시지 않은 분들! 여행을 다녀오시지 않은 분들도 모두 환영입니다!!

좋은곳이 있다면 정보도 공유하고요~

식사비 10,000원 중 5,000원은 제가 쏘게습니다.

여행에 대한 재미난 얘기 나누어요~~!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1.여행 좋아하세요?
2.어느나라에 가보셨나요?

세트 메뉴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이보경님이 초대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나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이야기 나누 (하)고 싶어요.
  • 카페 어슬링스
  • 서울시 종로구 체부동 94번지
  •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출구방면 150m 정도 직진하시면, GS25 편의점이 보입니다. GS25를 끼고 좌측골목으로 들어오시면 토속촌삼계탕이 있고 맞은편에 토속촌 주차장이 있습니다. 까페 어슬링스는 주차장 뒤편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T. 02-720-3716
  • http://www.cafeearthlings.com
'여행, 이야기하다' 카페 어슬링스입니다.

여행. 설레임을 대표하는 키워드.
직장인들의 로망.
가만히 입 속에서 단어를 굴리는 것 만으로, 가슴이 훈훈해지는 흔치 않은 단어.
여행자들이 짐을 한 쪽에 두고, 잠시 쉬어갈 자리를 만드는 것.
보는 여행을 멈추고, 음미하는 시간을 주는 곳을 만드는 것.
그 안에서 같이 섞이는 것.
세상을 유랑하는, 여행자들의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것
'여행, 이야기하다' 카페 어슬링스 입니다.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후기

너무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ㅅ< 2차까지!!! 조만간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ㅎ

다들 너무너무 즐거운 이야기들 감사드려요~ 담에 또 뵈요!!^^

다음에 또 만나요~!! >.<

다음엔... 삼겹살집에서...ㅎㅎ 많은 얘기 듣고 정말 좋았답니다 ^^

앵콜

앵콜신청해요!

앵콜해주세요!!

갑자기 일이생겨서...어쩔수없이 취소했어요..ㅜㅜ넘 아쉬워요..다음엔 꼭 참여하고 싶어요^^

!!이보경님 저도 같은 보경인데 ㅠ 꼭 참여하고 싶네요 담번에

컨티키 완전 관심있는데!!!!!!!!!!!!!!!!!! 앵콜해주세요ㅠㅠ

여행에 관심이 많은데요, 꼭꼭 듣고 싶어요~ 다음번에는 꼭 참석할수 있도록 개설해주세요~^~^

여행 이야기 좋아하는데 아쉽네요 앵콜 신청해요~

앵콜합니다!!!

가고싶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신청 못했었어요 ㅠㅠ 앵콜 신청해볼게요~

다음엔 저도 참여해보고 싶네요 +_+

ㅠㅠ 가고 싶은데 ㅠㅠ 여행관련해서 수다 떠는 것 무지 좋아합니다~ 앵콜 신청이요 ㅋㅋ

이번 길게 여행 가는데...모임에 참여해서 좋은 정보를 귀담아 듣고 싶습니다.

^^

와 아쉽군요!

제가 찾고있던 모임인데 ㅠㅠ마감이네요ㅠ

오~~~ 이런 모임 완전 가고싶어요~~^^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앵콜 신청합니다 ^^

저 여행 완전 좋아하는데요! 틈만 나면 어디 나가려고 엉덩이가 들썩들썩 ㅋㅋㅋㅋㅋ 비슷한 분들과 얘기 나누고 싶어요!

저 컨티키 2번다녀온 대학생입니다. 세번째 여행지 물색중인데 저번에 파티에 참여를못해서 이번엔 꼭 참여해보고싶어서 쪽지남깁니다. ㅜㅜ

앵콜~~ 좋아염

처음 집밥가입하고 가고싶은 모임이었는데 마감이라니요ㅠㅠ 아니되옵니다. 어뜨케 앵콜 계속 외치고 있어볼랍니다~~~^^

벌써 마감한간거요ㅠ 가고 싶었는데

가고 싶었는데....ㅠㅠ

기대의 한마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