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존감이 싹트는 토요일 저녁 가벼운 술 한잔 (4차 앵콜)
- 언제: 8월 10일 (토) 오후 7시
- 어디서: 홍대/마포/은평 '씽크카페 with 카페더웨이'
- 무엇을: 커피, 브런치
- 인원 수: 8명
- 가격: 5,500원
- 8명중 8명이 예약했습니다.
- 앵콜 신청하기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모임취소는 해당 모임 페이지의 '취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윤광민
- 프로필보기
-
- “조력자가 되고 싶은 나는 느낌이 좋고 발전에 열망하는 사람들(와)과 밥을 먹으며 후손들에게 좋은 유산을 남겨주(하)고 싶어요.”
- 자존감이 싹트는 토요일 저녁 가벼운 술 한잔 (4차 앵콜)
작은 말에도 쉽게 상처를 받는 사람.
수줍음을 잘 타고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사람.
나보다 잘난 사람을 보면 괜시리 심술이 나는 사람.
거절이 두려워 멋진 이성을 보고도 벙어리 냉가슴만 앓는 사람.
왜 나만 항상 "배려"를 해야 하는 건지 의문이 드는 사람.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지 못하고 허풍과 과장이 많은 사람.
다들 이런 경험 있으시죠?
동창회 같은 모임에 나가서 나보다 못한 친구를 만났을 때의 그 우월감, 자신감, 그 편안함...
하지만 뒤늦게 등장한 잘된 친구! 그 후의 오는 불편함, 패배감, 혹은 괜시리 생기는 불쾌함까지...
하지만 자존감이 높으면 그 어떤 공격을 받아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자존감을 높게 가져야 비로소 각자의 인생을 주인공으로서 살아갈 수 있습니다. 한번뿐인 인생을 남의 들러리로 헛되이 보낼 수는
없겠죠?
우리는 '특별한' 사람은 아닐 지 몰라도 '세상에서 유일한' 사람이니까요.^^
우리 함께 긍정에 촛점을 맞추어 평생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의 초석이 될 높은 자존감을 함께 쌓아 나가 보아요.^^
※ P.S. ※
본 모임은 진행자가 혼자 떠드는 강의 방식이 아니라, 각종 자존감 증진 관련 자료에 소개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최대한
참석하신 개개인을 각자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2시간 미만으로 생각 중이며, 혹 본 모임 후에 더 깊은 이야기 및 교류를 이어나가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근처에서
조용히 2차 자리도 추가로 갖도록 하겠습니다.^^
2회
1회 모임 참고
http://www.zipbob.net/dinings/519a502de76f687e43000519
모임 참고
http://www.zipbob.net/dinings/51b69001e76f685d43000028
3회 모임 참고
http://www.zipbob.net/dinings/51d261a1e76f68c35b000015
* 음료 자유선택
(메뉴) 유기농 커피, 유기농 과일 쥬스, 맥주 등5,500원
-
-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1. 30초 자기 소개 및 참석하시게 된 동기
-
- 씽크카페 with 카페더웨이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5-17 예랑빌딩(4층)
합정역 3번출구 300m 직진, 보보호텔에서 우회전해서 300m 직진 - T. 02-322-5110
- 지도보기
- http://thinkcafe.org/thinkcafe
-
- 수많은 관계들이 형성되고 공감대가 형성되는 오프라인 플랫폼을 꿈꿉니다.
시도 짓고, 춤도 추고, 노래도 할 수 있는
공부가 있고, 토론이 있고, 성장도 일어나는
주인 같은 손님과 손님 같은 주인으로 만나
작당, 협동, 공생의 감각을 함께 길러가는
변화와 혁신의 삶을 짓는 이곳은바로 “씽크카페”입니다.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
정진희
님이 앵콜 신청하셨습니다
앵콜~앵콜~ 요청합니다!!
- 2025/08/09 20:00:05
-
손미정
님이 앵콜 신청하셨습니다
아..너무 아쉬워요~ㅜㅜ 5차 앵콜 부탁드려요
- 2025/08/09 10:04:15
-
단미
님이 앵콜 신청하셨습니다
아쉬워요~~
- 2025/08/04 02:21:12
-
Hyewon Han
님이 앵콜 신청하셨습니다
다음 기회 때 꼭 참여하고싶어요~
- 2025/08/03 20:26:49
-
문주영
님이 앵콜 신청하셨습니다
아~ 기다려봅니다.
- 2025/07/29 18:55:22
-
우리밀
님이 앵콜 신청하셨습니다
아쉽ㅠ 5차를 기다려봅니다.
- 2025/07/29 00:23:51
※ 자주하는 질문 ※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배지은님, 그렇군요. ㅎㅎ 그럼 어쩔 수 없죠. :)
대기 시스템 같은게 있어 이럴 경우 바로 다음 대기자분께 연락이 가면 좋을텐데 ㅎ
앵콜하신 분은 많은데 정작 연락드릴 길이 없네요. ^^;
오후 3시이전에만 취소가 된대요. 버튼을 눌러도 안 되어서 그냥 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배지은님, 아쉽네요.ㅠ 다음에 뵈어요.:)
그리고 혹 다른분이 참석 원하실 수 있으니 취소버튼 살포시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하루 전에 일이 생겨 부득이하게 못 가게 되었습니다. 다음 기회에 다시 참가할게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ㅠㅠ !!
Yj님, 황선님, 손미정님 반갑습니다~~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가능한 한 계속 모임 유지할테니 다음에 뵈어요. :)
아쉽게도 가족모임때문에 취소합니다ㅠ
정말 멋진 모임이라 재신청한건데 못가서 참 아쉽네요!
가시면 정말 만족하실 자리입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세요! 정말 강추!
이번에도...참석 못 할 것 같네요 앵콜 ㅜㅜ원했었는데 흑흑흑 갑자기 일이생겨서 아쉬워요!!
Hyewon Han, 단미님.
관심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뵐게요. :)
지원조 우리밀 문주영님 안녕하세요
제 소통모임은 계속됩니다. 앞으로도 관심 가져주세요. :)
근데 어쩌보니 저도 신청못했네요. 그냥 가야겠다 ㅋ
앗...참석하고 싶었는데.. 벌써 마감되었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