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집밥후기보기
라이브밴드를 즐기며, 음악說(썰)을 풀자!
언제: 3월 23일 (토) 오후 3시
어디서: 홍대/신촌/이대 '라이브밴드 쌩'
무엇을:
인원 수: 8명
가격: 15000원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모임취소는 해당 모임 페이지의 '취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장철호
  • 프로필보기
  • My_facebook
  • “새로운(인)한 나는 일상에 지친 여러분들과(와) 밥을 먹으며 뮤직라이프를(하)고 싶어요”
라이브밴드를 즐기며, 음악說(썰)을 풀자!

라이브밴드를 즐기며, 음악說(썰)을 풀자!


30대 초반에 접어 드는 本人은
일상 생활에 치어,
회사 업무에 치어,
학업 울타리에 치어,
인생의 절반을 한순간 한숨의 공기에 날려 보내고,


20대의 열정과 반항은 시간의 흐름속에 신기루 마냥 사라져 버리고 있습니다.
다시 本人의 열정과 반항과 꿈을 다시 되돌리고 음악을 즐기는 그런 모임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Metallica to Maroon5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設을 풀어봅시다.


本人을 소개하자면, 라이브밴드 쌩 매장의 일개 직원입니다.
당연히 음악을 전공했고, 음악을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꿈을 이루었지만, 더욱 더 많은 사람들과 음악說을 풀고, 음악을 공유하며, 같이 즐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속시원하게 멋지게 음악設(썰)을 풀자구요!


모이신 분들 모두 차와 다과를 준비해드립니다. 本人이 쏩니다.
맘맞는 人間끼리 더욱 맘을 맞춰보고 싶다면, 2차 궈궈?ㅋ


*최소인원 6명이 되지 않으면 모임은 자동 취소됩니다.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1. 어떤 음악을 좋아하세요?
2. 어떤 악기에 관심이 있으세요?

  • 라이브밴드 쌩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8-2
    T. 02-3143-1177
    지도보기
    http://www.livebandssaeng.com
  • 라이브밴드 쌩은 신개념 체험 놀이 공간으로 키보드, 기타, 드럼 등 실제 악기연주 및 놀이 효과를 통해 건강, 젊음, 활력 그리고 즐거운 추억까지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밴드 체험 공연장 입니다.

  • 특별한 먹거리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Thumb_____

  • 집밥

    @Lee Hyo Sun님 안녕하세요. 집밥 운영팀 입니다.
    호스트 연락처는 당일날 문자로 전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2026/03/21 11:55:07

Profile

  • Lee Hyo Sun

    그런데...연락을 어떻게 해야되나요,,,,ㅋㅋ가서 헤맬까봐,,,,ㅠ

  • 2026/03/21 09:29:14

  • 장철호

    네 저도 너무 기대됩니다^^ 토요일에 뵈요 꺅^_^

  • 2026/03/20 17:48:05

  • 쏘쓰*^^*

    재밌을것 같아요~~ 기대되요~꺅~

  • 2026/03/20 16:57:25

  • 장철호

    걱정마세요~ 이기세 라면 낼쯔음은 확실히 할수있을 겁니다ㅎㅎ

  • 2026/03/20 10:49:57

Profile

  • Lee Hyo Sun

    사람이 안모이면 어쩌나,,,하고 조마조마하고있어요,,,ㅋ

  • 2026/03/20 10:18:21

  • 장철호

    안녕하세요~ 토욜날 뵈요^^ 으싸으싸ㅎㅎ

  • 2026/03/20 09:42:10

Profile

  • 손동건

    안녕하세요~ ^^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 2026/03/19 18:11:25

  • 장철호

    설마요ㅜㅡ: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봐요ㅎ 아직 오늘이 화요일이니 한방에 훅 갈겁니다^^
    홧팅~0~

  • 2026/03/19 16:51:13

Thumb_img_4930

  • 강정란

    주말내내 예약 종료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왜 신청자가 없을까요???
    설마 이러다 모임 취소 되는건 아니겠죠?

  • 2026/03/18 10:55:58

  • 장철호

    안녕하세요~ㅎ 아쉽네요 이번에 함께하시면 좋겠지만 만약 안돼시더리도 다음엔 꼭함께해요^^ 아직은부족하지만 잘되면 정기적이고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모두가 공감할수있는 모임을만들고싶습니다ㅎ 관심가져주세용

  • 2026/03/16 13:44:53

Profile

  • 이요한

    하...멀지만 정말 참여하구 싶네요 ㅠㅠ 음악에무지무지무지무지 관심많은데ㅠㅠ
    선약이 취소되거나 담에 또 열면 꼭 참여하구 싶네요! ㅠㅠ
    모임이 잘된다면 나중에 또 열어주세요 ㅎㅎ

  • 2026/03/16 02:26:43

  • 장철호

    안녕하세요?^^그럼요. 음악을 즐길마음만 있으면 누나 참여가능합니다. 누구나 추억할수 있는 음악은 있잖아요ㅎㅎ

  • 2026/03/15 19:44:23

Thumb_img_4930

  • 강정란

    음악을 잘 몰라도 음악을 좋아하면 함께 음악 듣고 이야기 들어도 되는걸까요?

  • 2026/03/15 17: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