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의 조건'이 필요한 당신들! 우리들!
- 언제: 12월 27일 (목) 오후 6시
- 어디서: 홍대/신촌/이대 '떡다방'
- 무엇을: 특별한 먹거리
- 인원 수: 6명
- 가격: 1/n
- 6명중 5명이 예약했습니다.
- 앵콜 신청하기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예약 수정 및 취소시 info@zipbob.net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잦은 예약 수정 및 취소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Yoo Jung Song
- 프로필보기
- “제이미올리버를 제일 좋아하는(인)한 나는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과(와) 밥을 먹으며 맛있는 음식이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 '인간의 조건'이 필요한 당신들! 우리들!
얼마전에 '인간의 조건'이라는 프로그램을 보다가,
이것이야말로 그 옛날~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처럼~
(식어가는 독서열풍!! 베스트셀러만 찾는 독서습관에 뭔가 변화가 필요한데......)
장수 프로그램으로 끌고가야될 정도로 멋있는 취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_+)
커피숍, 지하철, 버스 안에서도 사람들 손에 쥐어져있는 스마트폰.
그리고 그 자그만한 디스플레이안에만 시선이 내리꽃힌 사람들의 무서운 집중.
숨쉬고 있는 사람들은 있는데,
그 사람들 속에서 아무런 감정적 대화가 없다는 사실에 놀래신 적은 없나요?
(저는 가끔 버스 안이 정말 쥐죽은 듯이 조용할때... 정말 무서워요...)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이 세상 속에서, 적어도 우리가 마주보고 앉은 식탁에서 만큼은
대화가 있는 밥상이 얼마나 맛있는지!! 그리고 정말로 디지털기기없이 2시간이란 식사시간을 잘 버틸 수 있다는 것을 한번 입증해보이고 싶어요 :-)
*함께 동참하실뤠요?~~~ ^ ε^-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우리가 2시간동안 핸드폰만 바라볼 때 보통은 뭘 하는지 그거 얘기해봐요 ㅋㅋ
재미있는 게임 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스마트폰으로도 일을 하시는건가요? (@_@)
제가 보통 하는 것은...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서칭하기? 호호 ^^;;
---------------------------------------------------------------------------------
ㅁ 메뉴: 이 모임은 매장에서 각자 드신만큼 현장결제 하시면 됩니다.
ㅁ 웹 사이트 오류 등의 이유로 예약이 원활치 않으실 경우 info@zipbob.net 으로 예약하시는 분의 이름 / 이메일 / 휴대폰 연락처 / 참가모임 / 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대신 집밥 계정으로 예약해드립니다.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