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아
“관계를 좋아하는(인)한 나는 사람들과 섞여 외롭지 않고 재미있는 대화과(와) 밥을 먹으며 이야기,소통(하)고 싶어요”안녕하세요.
'36세 노처녀'이 현아 입니다. 저 때문에 결혼일자를 미루던 동생이 드뎌 결혼 날을 잡고는 홀로 쓸쓸이 이 겨울과 앞으로의 부모님과 함께 동행해야 할..짐을 지고 있는 여성이 살고있습니다.
관계 형성을 좋아하며 재밌는 시간으로 현재 저의 재미없는 생활에 활력이 되고자
이렇게 가입합니다.
많은 도움 바라오며,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
이현아님이 최근 참여한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