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학교 3호점이 목동에서 열립니다 :D
인생학교는 다른 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의 이야기를 하고,
궁금한 것들은 서로 묻고, 답하는 누구나 참여가능한 인생 이야기 모임입니다.
이번 인생학교x목동에서는 사랑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아래링크에서 인생학교 진행안내서를 미리 읽어보고 오셔도 좋아요 :)
※ 인생학교 진행안내서 미리보기
- 인생학교 홈페이지: www.schooloflife.kr
- 네이버 블로그: iseefeeldo.blog.me/20205182424
※인생학교의 모임 수칙은
1) 나이, 성별 등을 떠나 서로 수평적인 관계로 존중하기
2) 상대방을 자신의 관점으로 정의하거나 가르치려고 하지 않기
3) 완벽하거나 멋있어 보이려고 옳은 말만 하지 않기
4) 사람들과 다름에 대한 두려움 없이 나의 생각 그대로 말하기
5) 미리 대화의 주제를 정하고 거기서 너무 벗어나지 않기
6) 서로의 삶 응원하기
* 일 시: 2014년 6월 20일(금) 오후 2시
* 장 소: 카페 숙영원 (염창역 4번 출구 도보 5분)
1.인생학교에 어떤 계기로 오시게 되었나요? 2.아...사랑은 왜이렇게 어려운 걸까요ㅠㅠ?
맑은 빛이 오래도록 비추어 즐거운 곳 _ 카페 & 작업실 숙영원입니다. 공정무역 커피와 차, 쥬스, 간단한 디저트, 주류를 판매합니다. 점심에는 유기농, 국내산을 이용한 지역의 엄마들이 만드는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가끔 프리마켓, 공동체 상영, 마을축제, 연극 공연이 이루어지는 마을의 열린 마을예술창작소이기도 합니다. 모기동(목2동에 애칭을 붙혀주었답니다)에 다양한 창조적인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14년 6월 20일 금요일 오후 2시에 열린 인생학교x목동에서는 총 4명이 모여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연애와 밀당의 필요성, 희생, 집착, 연인과의 싸움 등 다양한 질문에, 각자의 생각을 나누었어요.
또 사랑을 다루는 많은 영화들의 메타포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네요. 비포시리즈, 은교, 500일의 썸머,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메멘토,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홍상수감독의 영화 등이 다양한 시각에서 "사랑"을 볼 수 있는 영화로 추천되었습니다!
아 재밌었당.ㅎㅎ
각자의 자리에서 또 새로운 방식의 인생학교가 열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D 담에 또 봐요~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아, 가보고 싶은데 선약이ㅜ 즐거운 시간 되시길! ^ ^
당장은 아니라도 몇 주 안으로 저도 참여할 수 있을까요?
서일환님 :) 언제든 참여해주세요! 또 저희 목동점말고도, 곳곳에서 인생학교가 열리고 있으니 그쪽으로도 참여하셔두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