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종료
[앵콜 9차] 슬로우 키친-내가 만들어 먹는 오래오쿠키&아몬드쿠키
  • 2014년 6월 17일 (화) 오후 7:30
  • 요리/음식
  • 명동/이태원/용산 옥수동스케치북
  • 5명 중 5명이 예약했습니다.
  • 20,000원
[앵콜 9차] 슬로우 키친-내가 만들어 먹는 오래오쿠키&아몬드쿠키
건강한 먹거리 챙겨주는 슬로우 키친이 열렸습니다.

내 입맛에 맞는 첨가물 없는 건강한 쿠키를 함께 만들어 볼까요?

직접 만든 쿠키와  빵으로 정성을 한가득 담아 가세요.


'COOKIE BY ME'는 말 그대로 건강한 쿠키들을 직접 만들어 보는 베이킹 일일 클래스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다양한 쿠키를 만드는 날
(오래오쿠키/버터쿠키/마카롱/오트밀쿠키/라즈베리쿠키/단호박쿠키/초코칩쿠키 등등~)
매주 토요일은 간단한 빵류를 만들어 보는 날입니다.
(초코 브라우니, 바나나 머핀, 라즈베리 머핀, 스콘 등등등~)

이런 레시피를 순서 정해서(집밥지기 맘대로~^^) 만들어 볼텐데요
이번주는 달콤하고 바삭한 '오래오쿠키 & 아몬드쿠키'를 만나는 시간입니다.



정성스런 쿠킹은 일종의 명상과도 같아서 마음을 비워주고 따뜻한 에너지를 채워줍니다.
바로 구운 따끈한 쿠키와 차를 함께 즐기면서 오늘의 힘든 일상을 치유하고 내일을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시작할 수 있길 바랍니다.

직접 만드는 맛있는 쿠키에 지기가 만든 분량을 덤으로 나눠드릴께요.
예쁜 리본 묶는 방법 알려드리고 선물 포장 도와드립니다. 행복한 선물로 들고 가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사진에 있는 도트백 리본 포장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예쁜 마음과 정성 전달하시고 
친구, 연인, 가족과 오붓한 시간, 그리고 나와 대화하는 분위기 있는 시간 만들어 보세요. 



참가비에는 강습비, 재료비, 장소이용료와 선물포장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누구를 위한 쿠키를 구울까요?

세트 메뉴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언론보도 및 상업적 용도의 사진 및 영상촬영은 반드시 집밥의 동의와 함께 사전에 명시해야 합니다. 사진 및 영상촬영은 강제로 요구할 수 없습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아트키친을 운영하는 큐레이터인 나는 나, 혹은 누군가를 위해 요리하고 싶은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건강한 재료로 정성스러운 먹거리를 만들어 보 (하)고 싶어요.
Sticker_best_host_list_style
  • 옥수동스케치북
  • 옥수역
  • 옥수역(3호선, 중앙선) 4번출구오른쪽 파리바게뜨와 하나은행 사이골몰 직진 30m한국농산 지하 1층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집이 먼 관계로 마지막 조약돌을 샌드하지 못해서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가족과 회사 사람들과 함께 나누니 기쁨이 두배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즐거웠어요!

저도 너무 즐거웠어요 ^^ 전 아직 쿠키 주인에게 전달은 못했지만; 그때까지 제발 멀쩡했으면 좋겠네요~ 함께 한 분들께 긍정에너지 많이 받고 돌아갑니다. 쿠킹은 힐링♡ 다음에도 또 함께 해요~

아기자기한 브라우니~! 수분감 가득해서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남자친구한테 선물했더니 귀엽게 잘먹네용 호호호~^^ 다음에 또 참여할 예정이에용

쿠키바이미 두번째시간 후기입니다:)
사실 최근에 이래저래 안좋은 일들이 있고, 몸도 좋지 않고 해서 취소할까, 그냥 참가비 날리고 가지 말까 고민했었어요..
그런데 역시나^^!!! 은빈"언니"와 함께 몸도 마음도 힐링하고 왔네요-
브라우니를 만들고, 집중해서 쿠키에 데코하는 동안 잡념도 사라지고, 마음도 한결 편안해졌어요. 같이 모임에 참여하셨던 분들께도 긍정에너지:)를 받고 와서 좋았고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 브라우니 정말 짱짱짱 맛있다는 거!
좋은 시간 마련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또 갈게요. 너무 자주간다고 뭐라고 하지 마세요

난생 처음 쿠키를 구어보았습니다!!
어찌나 재밌던지^^
반죽하는 걸 보여주시는 집밥지기님의 손에서부터
구어지는 냄새가 솔솔나던 오븐에까지
아직까지도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주물주물해서 모양도 만들고
다 구워진 후에는 초코펜을 가지고 직접 데코레이션까지!!
마지막엔 정성스럽게 포장도 할 수 있어서 더더더더더욱 좋았습니다

할머니께 선물해드렸더니 정말 행복해하시더라구요^^
쿠키바이미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처음에 갈 떄는 2만원이라는 비용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는데요
가져오는 쿠키와 알려주시는 팁들, 그리고 손 까딱하지 않고 모든것이 준비되어 있는 장소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직접 만들면서 느꼈던 따뜻함을 고려한다면
2만원은 정말 작은 비용이지요!!!

즐거운 추억과 함께 맛있는 쿠키를 직접 만들고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참석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참고로 모임이 열리는 옥수동 스케치북에는 엄청 맛있는 커피와 수제버거를 판답니다!!!
모임 전에 일찍 도착하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 맛이 끝내줘요*_*!!

저는 다른 쿠키 만들 때 또 참여할 예정이랍니다 ㅋㅋㅋ

너무너무 재밌고 과자도 맛있었어요!!ㅎㅎ포장도 너무 이쁘게 해졌주셨구요~담에 또 다른 메뉴 도전하고 싶네요!

난생 처음으로 쿠키를 만들어보았는데요;)

반죽에서부터 오븐에 굽는 과정, 데코레이션까지 설레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다음날 제가 만든 쿠키를 직장동료들에게 나누어주는데 꼭 산타가 된 기분이었어요:)

은빈지기님이 여는 모임은 어떤 모임이건 따뜻한 에너지가 넘치는것 같아요. 또 뵈요 ♥

앵콜

나도 하고 싶다

다음에 참여하고 싶어요~

앵콜

스콘 넘 좋아하는데~앵콜이요

좋은추억만들고싶어요^^

아쉬워서 신청합니다

또 앵콜 신청합니다 ~

만들고싶어요. 얼른 앵콜하길 바래요

앵콜~~

기대의 한마디

모집완료라니ㅠ 쿠키를 꼭 만들어야 하는데 저 받아주세요ㅠㅠㅠㅠ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