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종료
[앵콜 2차] 노홍철 말고 이선균! 나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발굴하라!
  • 2014년 5월 23일 (금) 오후 7:30
  • 지식/배움
  • 강남/서초/삼성 아이디어팩토리
  • 12명 중 12명이 예약했습니다.
  • 30,000원
[앵콜 2차] 노홍철 말고 이선균! 나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발굴하라!


앵콜신청에 다시 한번 모임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D



이런 경험 있지않으세요?

누군가가 (처음 보는 사람임) 말을 딱! 시작했는데!

귀에 착착 감기는 듯한 목소리

이유는 모르겠으나 신뢰도가 팍팍 상승하는 (!!) 그런 목소리

(예시 - 이선균 - 후훗.)

참. 부럽더군요.


웅얼거리고

앵앵거리고

쓸데없이 높은 하이톤의 나의 목소리

안그래도 부족하고 힘든 의견 전달을

더욱 불안하게...힘들게 만드는것 같아요 (....)

내가 노홍철도 아니고 말이죠 -_-

우리는 이선균 목소리가 필요하단 말이죠.


저는 보이스 트레이너로 약 5년간 현장을 누비면서

많은 직장인 분들의 목소리 훈련에 도움을 드리곤 했습니다~

원래 몇주차에 걸쳐서 보이스 트레이닝을 하는데요,

집밥 식구분들은 그렇게 참여하시긴 힘들 것 같고..ㅎㅎㅎ

특별히 1회차로 해결을 해봅시다!!


금요일 저녁 1회! 2시간!

집중적으로 자기 자신의 목소리를 찾는 시간을 마련해볼까 합니다!

물론, 남자, 여자, 남녀노소 환영입니다!


처음 30분은,

기본적인 이론 교육을 진행할겁니다.

신체 조건과 목소리의 연관성,

감성과 목소리의 연관성 등을 먼저 이해하시고,


나머지 1시간 30분 동안! 실습을 합니다!!!

서서!

누워서!

숙여서!

내안에 숨어있는 (!?!?) 목소리를 찾아봅니다.

호흡을 강화시킵니다.


그냥 듣고 끝난는 시간이 아니라!

정말 레알! 자신의 목소리가 달라지는 경험을 하실거랍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뭔가 부정확한 발음

  - 혀 짧은 소리

  - th 발음

  - 신뢰감 있는 목소리를 갖고싶은 모든 분!


자기자신 본연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찾아내는 것!

반드시 서비스업, 영업 분야에 종사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일생에 한번쯤은 필요하지 않을까요?



참, 이 모임에서는 열심히 보이스 트레이닝만 할거라서

저녁식사를 따로 준비하기 어렵습니다. (죄송...이런 집밥 취지에;; ㅎㅎㅎ)

미리 조금 드시고 오시면 좋겠네요!



* 사진출처

- MBC 무한도전

- MBC 나혼자 산다

-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 영화 '킹스스피치'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신청하시게 된 계기는?
보이스 트레이닝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참가비 내용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언론보도 및 상업적 용도의 사진 및 영상촬영은 반드시 집밥의 동의와 함께 사전에 명시해야 합니다. 사진 및 영상촬영은 강제로 요구할 수 없습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전문 스피치 강사 나는 여러분 (와)과 밥을 먹으며 재능을 나누 (하)고 싶어요.
  • 아이디어팩토리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5-22 (지하 1층)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안녕하세요!
어저께 보이스 트레이닝을 처음 체험해봤는데,
일반적으로만 알고 있던 내용을 전문적으로 알게되어서 유익했던 시간이였습니다.
집에 와서 연습해보려니까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꾸준히 노력해서 신뢰감 있는 목소리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보이스 트레이닝 체험해본 참가자입니다.. 이런 트레이닝은 처음 받아보았는데 생각보다 전문적인 트레이닝 방법을 여러가지 알려주셔서 유익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특정 자세로 배에 힘을 주니까 목소리 톤이 확 낮아지면서 울림이 커지고 제 목소리가 아나운서처럼 바뀌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또 저는 폐활량이 작아서 풍선을 거의 못 불었습니다...수업 초반에요ㅠㅠ 근데 몇번 배에서 공기를 끌어올리는 훈련을 하니 작게라도 불어져서 효과가 있나 싶었답니다! ㅎㅎ 꾸준히 연습해보려고요. 참 그리고 여성분들은 굽있는 신발 보단 평평한 단화 신고 오셔요~~ 서서하는 트레이닝이 많앗어요!! 치마보단 바지가 편할 듯 하구요 ㅎ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마지막 누워서하는 호흡법에 참가했던 청년?ㅋ 입니다.
모임참석 하여 느낀점 간단히 공유 해봅니다.
먼저 이런 짧은시간의 트레이닝을 통해서 제목소리가 한번에 쉽게 바뀌기 어렵다는걸 인정하며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요.

모임의 핵심주제는 말하는 호흡법을 통하여 좀더 갇힌소리를 밖으로 꺼내는 훈련방법 이라고 생각했구요.
실천적 실습이 주를 이룹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게 이 실습을 통하여 내가 기존에 냈던 목소리와 실습을 통하여 약간의 변화된 목소리를 느끼는 것이 제일 중요 할것이고, 이를 유지하기 위해서 지속적인 연습을 통하여 신뢰감 있는 자기만의 목소리를찾을 수 있다 - 로 요약할 수 있겠네요!
새롭게 접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였고, 꾸준히 연습해볼 예정입니다. : )

다만 아쉬운점은 시간이 너무 짧아 실습을 통해 어떻게 목소리를 내야 하는지 느낌을 더욱 정확하게 찾는데 촉박했던것 같네요^^

제가 잘못하고 있는건가요? 좀 배가 아프네요..^^
유익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하신 지기님과 실습하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진 발성이 나올때까지 모두들 화이팅!!!!

호흡훈련 좋았습니다. ^ ^ 사람들 앞에서 말해볼 기회가 왠지 기다려지는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목소리는 호흡이다!

지기분의 열정 가득한 강연 감사드립니다~
알려주신 방법 꾸준히 연습해서 꼭 멋진 발성완성할께요~

열심히 연습하느라 사진도 한장 못남겼네요. 에궁. 정말 열정적으로 알려주신 지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 집에서 열심히 연습할께요!

전 20분정도 늦게 도착했던 (간혹 이상한 이야기 하던)남자입니다. ^^
어제 집에 오는데 얼마나 배가 고프던지. 정말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전유정님이 올리신것처럼 좀더 심화과정을 올려주신다면 꼭 참석하고 싶네요. ^^

일단 오늘도 하루 수차례씩 연습.연습.
공방에 사람들 없을때 자주 또 계속 연습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모임참여했던 이미지컨설턴트 ellie 입니다. ^^
사진은 못찍어서 ㅠ 후기만 간단히 올립니다. 박용근대표님의 열강에 열심히 참여하다보니 집에와서너무 배고파서 -,- 밥 한공기 뚝딱했을 만큼 모임트레이닝이 알차고, 집중을 요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저는 업무특성상 전에 다른 아나운서 분들 수업도 4시간. 4시간 씩 들어보았지만. 오늘 강사님의 강의가 훨씬 더 제게 발성의 개념과 방법이 와닿았고, 실천하고자하는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같이 함꼐하신 분들도 다들 너무 편안하고 좋으셔서 더욱 즐겁게 모임에 임했던거 같네요 ^ 다음에 기회되면 다른 참여자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기존참여자들중, 과정도 체크, 점검받고, 그외 발음이나 스피치,및 실습시간을 더해서 2차 과정이나 심화과정을 원하시는 분들 위주로 비공개 모임?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 진행하시면 저는 꼭 다시 참여하겠습니다. 심화과정 앵콜하면 꼭 참여할께요~ 정말 오늘 가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좋은 . 강추! 모임이었습니다. 배운내용. 매일 잊지말고 호흡부터 항상 연습해서 정말 좋은 저만의 매력넘치는 보이스를 가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킬 보다는 정직한 트레이닝 방법 위주의 교육이네요~ 신선했습니다^^

앵콜

앵콜부탁합니다!

꼭참석해보고싶어요~

시간이안맞아서..기회가된다면 해보고싶네요

이번에시간이안되서~~~앵콜

앵콜요

저도 목소리 고치고 싶은데 다시한번 열리면 꼭 참여하고 싶어요

앵!콜!^^

꼭 참석하고 싶네요!!ㅎ

앵콜 요청해요!!

다음번 모임엔 참석해보고싶어요!!!

앵콜해주세요~

이거 저한테 꼭 필요한 모임이에요 ㅜㅜㅜ 또 한번 해주세요 앵콜앵콜!

마감이네요.. 앵콜신청합니다!

꼭참여해보고싶어요!!

앵콜요청!!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다른 요일로 앵콜이요ㅠㅠ

좋아요 앵콜신청합니다^_____^

아 이런 모입 진짜 가고 싶은데 너무 늦게 봤네요~ㅜㅜ
앵콜 신청합니다~~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너무나 앵콜 신청합니다

어제 신청했어야 했나봐요..오늘 하려고 들어왔더니 이미 늦었네요~
앵콜신청합니다~

등록하려고 했는데 마감이네요ㅜ 앵콜신청합니다!

기대의 한마디

소문이 자자한 강의! 기대됩니다! :)

아이디가 동생아이디로 결제를 해서 여기로 남깁니다.
좋은 모임이였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큰흐름의 방향을 잡게되서
너무 유익한 모임이였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