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날로그 감성, 라디오를 이야기하다
- 언제: 1월 09일 (수) 오후 8시
- 어디서: 홍대/신촌/이대 '씽크카페 with 카페더웨이'
- 무엇을: 커피x브런치
- 인원 수: 6명
- 가격: 1/n
- 6명중 6명이 예약했습니다.
- 모집완료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예약 수정 및 취소시 info@zipbob.net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잦은 예약 수정 및 취소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Mingyu Kim
- 프로필보기
- “홍대에 사는(인)한 나는 많은 사람들과과(와) 밥을 먹으며 이야기하고(하)고 싶어요”
- 아날로그 감성, 라디오를 이야기하다
라디오를 좋아하고 아날로그 감성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간단한 커피모임입니다.
좋아하던 라디오프로그램, 좋아하는 디제이들,
특별한 선곡들.
라디오에 관련한 추억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많이 찾아와주세요 ^^-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1. 모임에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2. 집밥을 어떻게 알고 오셨어요?
---------------------------------------------------------------------------------
ㅁ 메뉴: 이 모임은 매장에서 각자 드신만큼 현장결제 하시면 됩니다.
ㅁ 웹 사이트 오류 등의 이유로 예약이 원활치 않으실 경우 info@zipbob.net 으로 예약하시는 분의 이름 / 이메일 / 휴대폰 연락처 / 참가모임 / 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대신 집밥 계정으로 예약해드립니다.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