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의 유휴지에 먹을거리를 가꿀순 없을까?
- 언제: 11월 14일 (수) 오후 7시
- 어디서: 홍대/신촌/이대 '씽크카페 with 카페더웨이'
- 무엇을: 커피x브런치
- 인원 수: 6명
- 가격: 1/n
- 6명중 6명이 예약했습니다.
- 앵콜 신청하기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예약 수정 및 취소시 info@zipbob.net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잦은 예약 수정 및 취소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Yongjin Kim
- 프로필보기
- “도시 안에서 농사 짓고자 하는(인)한 나는 도시의 유휴지에 교육적 농장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분들과(와) 밥을 먹으며 함께 만나 일을 도모(하)고 싶어요”
- 도시의 유휴지에 먹을거리를 가꿀순 없을까?
농업이 필요한 곳은 아마 도시가 아닐까 생각을 해요.
철과 플라스틱, 아스팔트와 콘크리트로
뒤덮인 도시에
푸른 생명들과 농적인 희망이 넘실거리는
서울시민들의 농장을 함께 만든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단위 면적 당 가장 많은 조경비용이 드는 잔디밭과
흙과 땅을 숨막히게 하는 아스팔트와 콘크리트 대신에
시민들과 함께 먹을
거리를 키우면서 농을 일상이자 문화, 예술로써 함께 경험하고
농적인 삶을 함께 한다면 기쁘겠지요.
도시 안의 아름다운 농, 재미난 농, 지속가능한 농을 상상하고 계신 여러분들을 초대해요.
그 땅을 함께 가꾸어 가실 상상을 해보신 분들과 함께 만나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1. 모임에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2. 집밥을 어떻게 알고 오셨어요?
---------------------------------------------------------------------------
ㅁ이 모임은 2012 서울 사회적경제 아이디어 대회와 함께 합니다.
ㅁ모임 신청시 위키서울(wikiseoul.com) 아이디를 적어주세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