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종료
[앵콜 3차] 하자허브 토요열린부엌 "동네 부엌 프로젝트 - 우리 오늘 뭐해 먹지 ?"
  • 2014년 6월 14일 (토) 오전 11:00
  • 요리/음식
  • 여의도/영등포/공덕 하자센터 허브카페
  • 7명 중 7명이 예약했습니다.
  • 1/n
[앵콜 3차] 하자허브 토요열린부엌 "동네 부엌 프로젝트 - 우리 오늘 뭐해 먹지 ?"

이런 분들 함께 모여 밥해먹으면 어떨까요 ?


냉장고에서 시들어 가는 채소, 선도가 떨어져 가는 식재료를 볼 때마다 한숨이 나는 분들.
그러다가 부득불 음식쓰레기통으로 직행하게 될 때, 가슴이 찢어지는 분들.
개인주의 야채가게이야기를 듣고 무릎을 치셨던 분들.
하지만, 친구와 함께 밥해먹으려 하면, 냉장고를 털어 만들 수 있는 요리들에 대한 무궁무진한 상상력작동하시는 분들.

동네에 친구나 이웃들과 함께 모여 만들어 먹는 재미를 아시는 분들



*동네 나눔부엌에서 시작하는 세상 - 조한혜정 교수 칼럼


그래서 준비물은,


냉장고에 있는 재료 2~3가지만 들고 오세요 (채소, 육류, 가공품, 어떤 재료도 상관 없어요. , 지나치게 몸에 해로운 것들은 말고요 (필수).
나눠먹고 싶은 반찬 한가지쯤 들고 오셔도 되고요 (선택).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두둥 나눠 먹고자 하는 열린 마음과 함께 요리하기 위한 상상력이랍니다 (필수). ^^
* 별도 참가비는 없습니다 !

여기 오시면,


간단한 자기소개, 준비한 재료의 이야기 나눔
뭐해먹지브레인스토밍
• 요리조리
• 점심식사와 수다
• 수다계속, 감상, 정리, 하자소개

중요한 건 느긋하게 즐겁게


 일시: 524()오전 11:00 ~15:00

장소: 하자센터 허브신관 1층 허브카페

오시는 길은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http://www.haja.net/?page_id=9

담당자: 뽀꼬

yuikkim@haja.or.kr , 070-4269-9970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1. 동네나눔부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
2. 참여하게 된 동기를 말씀해 주세요 !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언론보도 및 상업적 용도의 사진 및 영상촬영은 반드시 집밥의 동의와 함께 사전에 명시해야 합니다. 사진 및 영상촬영은 강제로 요구할 수 없습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하자허브가 나는 친구들과 (와)과 밥을 먹으며 냉장고를 털어 요리를 해먹 (하)고 싶어요.
Profile
  • 하자센터 허브카페
  •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200 하자센터 허브신관 1층
  • 하자센터 홈페이지의 '오시는길' 확인하세요. http://www.haja.net/?page_id=9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http://jagongong.net/2014/06/17/%ED%97%88%EB%B8%8C-%EC%A3%BC%EA%B0%84-%EC%8A%A4%EC%BC%80%EC%B9%98-1-%EC%83%88%EB%A1%9C%EC%9A%B4-%EC%8A%A4%EC%BC%80%EC%B9%98%EC%9D%98-%ED%83%84%EC%83%9D/ 후기 올라갔습니다.

http://jagongong.net/2014/05/24/%ED%86%A0%EC%9A%94-%EC%8A%A4%EC%BC%80%EC%B9%98-4%ED%9A%8C-%EB%8F%99%EB%84%A4%EB%B6%80%EC%97%8C-%EC%9A%B0%EB%A6%AC-%EB%AD%90-%ED%95%B4%EB%A8%B9%EC%A7%80/ 워뭐먹 1차 후기 올립니다. 늦어서 죄송 :-)

점심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하자센터가 이렇게 좋은 공간인 것도 알게 되었구요. 좋은 만남으로 또 만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레시피 업데이트 됐습니다.

http://jagongong.net/2014/04/25/%EC%A7%AD%EC%A7%A4%ED%95%9C-%ED%86%A0%EC%9A%94%EC%9D%BC-%EB%91%90-%EB%B2%88%EC%A7%B8-%EB%AA%A8%EC%9E%84-%EC%A0%9C%EC%9C%A1%EB%B3%B6%EC%9D%8C%EA%B3%BC-%EC%96%91%ED%8C%8C%EA%B3%A0%EC%B6%94%EC%9E%A5/

http://jagongong.net/2014/04/25/%EC%A7%AD%EC%A7%A4%ED%95%9C-%ED%86%A0%EC%9A%94%EC%9D%BC-%EB%91%90%EB%B2%88%EC%A7%B8-%EB%AA%A8%EC%9E%84-%ED%99%A9%EA%B8%88%EC%A0%9C%EC%9C%A1%EB%B3%B6%EC%9D%8C%EA%B3%BC-%EC%96%91%ED%8C%8C%EA%B3%A0/ 짭짤한 앵콜1차 (4월 모임) 공식 후기 올렸어요. 레시피도 곧 올리겠습니다. ^^

재밌었고 맛있었어요~ 장아찌도 잘 먹고있어요. 또 참여하고싶습니다ㅎㅎ 레시피 올려주시는거 기다리고있어요 ^^

http://jagongong.net/2014/03/18/%EC%A7%AD%EC%A7%A4%ED%95%9C-%ED%86%A0%EC%9A%94%EC%9D%BC%EC%9D%98-%EB%B0%98%EC%B0%AC-%EC%9B%8C%ED%81%AC%EC%88%8D-%EB%A9%B8%EC%B9%98%EA%B2%AC%EA%B3%BC%EB%B3%B6%EC%9D%8C%EA%B3%BC-%EB%91%90%EB%B6%80/

자세한 후기와 레시피 참조하세요..

앵콜

앵콜신청드립니다^^여러사람들과 어울려서 요리도 만들고 소소한 얘기도 나누고싶어요~~

앵콜 해 주세요

앵콜콜

앵콜

앵콜

또 열어주세요 ㅜㅜ

저도 반찬 만들고싶어요 ㅠ

또 열어주세요!

앵콜~

가고 싶은데..또 만들어 주세요 ^^

담 기회엔 꼬옥~!!

아쉽네요. 다음엔 인원 좀 늘려주세요.

기대됩니다. 꼭 참석하고 싶네요~

이번 주말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한 메뉴와 정확히 일치하지만, 좋은 기회를 놓쳐버렸네요. 앵콜신청합니다! ^^

1인식구로 무척이나 기대하게 만드는 모임이네요!! 앵콜~

혼자밥먹는 제게 딱 맞는 모임^^

앵콜신청합니다.

넘 넘 넘 참여 하고 싶어요 ~~ 앵콜 앵콜 신청해요 ~~ 토요일 2시 시간도 넘 좋아요 ^^

꽉찼네요.
담엔꼭참여해보고싶어요

우와 재밋겠어요 ^^

저도 참여하고싶어요!

참여해보고 싶은데 예약이 꽉찼네요. -.-

같이 만들어 보고싶어요

앵콜^^

ㅠㅠ,,, 너무 늦게 봤네요,,, 집밥처럼 만들어서 한그릇 같이 나눠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지 싶은데,,, 또 열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용 ㅎㅎ

반찬만들기 또 해주세요ㅜㅜ

저도 함께 하고 싶어요^^

앵콜이여ㅠ

아쉬워요..

아 배우고 싶다~!

다음 기회가 열린다면 꼭 참석하고 싶네요^^

기대의 한마디

기대합니다!!

기대

맛있는 밥을 먹으며 소소한 일상이야기 함께하고싶어요!

기대됩니다.

!!

같이 맛있는 거 먹어요

기대되요!

이번엔 개인사정으로 참석 못하지만
다음에 꼭 가고 싶네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