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영
“편안한 사람들과의 사귐을 꿈구는(인)한 나는 편안하고 멋진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와) 밥을 먹으며 지금보다 더 멋진 사람이 되고(하)고 싶어요”안녕하세요^^
금융회사에 다니는 올해 30살이 된 여자입니다.
바쁜일상속에 늘 여유를 찾기란 쉽지 않았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통해서
휴식도 찾고, 새로운사람들과의 소통속에서 더 멋진것들을 발견하고싶어서 가입해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야, 추구하는 분야들에서 편안한 분들.멋진분들을 많이 만나고싶네요^^
조은영님이 예약한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