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집밥후기보기




한미정

“외롭고 여행좋아하는(인)한 나는 다양한 사람들과(와) 밥을 먹으며 소소한 대화(하)고 싶어요”

여러 사람들과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며 아! 이런게 사람사는거구나를 느끼고싶은 일인입니다. 열린마음으로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