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나누는 인생학교~
나의 내면을 그림으로 보여주는 타로~
둘이 만났습니다.^-^
처음만나 자기 이야기를 꺼내기 어색하고 어려웠던 것을
타로 이미지를 통해 가벼우면서도 진지하게 나누는
인생학교 x 나 x 타로 !! 모임입니다.^-^
ps. 인생학교 x 나 x 타로 모임은 타로 점을 보는 모임이 아닙니다.
타로 카드를 통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나에 대해서 조금 더 생각하고 알아 보는 시간을 갖는 모임입니다.
단순히 타로 점을 보실 분은 다른 모임을 권해 드려요.^^/
* 일시 : 2014년 6월 15일(일) 오후 4시 30분
* 장소 : 마포 공덕역 "늘장"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169-12 /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주차 가능)
* 오시는 길 : 공덕역 1번출구 -> 뚜레주르 끼고 좌회전 -> 대각선 방향 "늘장" -> 늘장 중간쯤 오셔서 "사람인타로"
010-9495-0797로 문의 주세요.
* 참가비 : 10,000 (공간대여비, 준비물, 차와 간식)
* 인원 : 진행자 포함 7명
※ 인생학교x의 모임 수칙
- 나이, 성별 등을 떠나 서로 수평적인 관계로 존중하기
- 상대방을 자신의 관점으로 정의하거나 가르치려고 하지 않기
- 완벽하거나 멋있어 보이려고 옳은 말만 하지 않기
- 사람들과 다름에 대한 두려움 없이 나의 생각 그대로 말하기
- 미리 대화의 주제를 정하고 거기서 너무 벗어나지 않기
- 서로의 삶 응원하기
※ 원조 인생학교x진행안내서 미리보기
- 인생학교x홈페이지: www.schooloflife.kr
- 네이버 블로그: iseefeeldo.blog.me/20205182424
후기)
1. 다른 이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
2. 내 이야기를 하고 싶다.
3. 탁 트인 하늘 아래 족발과 맥주를 캬 하고 싶다.
4. 새로운 분야-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다!
5. 순식간에 낮에서 저녁이 되는 경험을 하고 싶다!
이 모임을 위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ㅎㅎ
성욱, 세화, 미리, 지훈, 영삼, 국일, 범석, 회... !! 모두 즐거웠습니다. 특히 족발 먹으며 얘기 하던 게 기억에 남네요.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일까...? 뭐, 그건 알아서들 하시구! 여행은 혼자 가 돼.. 놀이는 함께 가라는 거! 잊지 마세요. 내일은 월요일입니다. 일주일간 즐겁게 보내시고, 다음에 또 뵙시다. 빠이팅.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